아산시장애인체육회

전체메뉴

대메뉴

스마일배드민턴동호회(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 배드민턴 자원봉사 실시

2022.06.23 16:19:31


[스마일배드민턴 및 한화 단체사진]

 

 

한화 아산1 사업장(사업장장 김용주)은 지난 15일 아산장애인국민체육센터에서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의 스마일배드민턴동호회(회장 안재현) 회원들을 위해 배드민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한화는 매년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서 운영하는 스마일배드민턴동호회에서 배드민턴 자원봉사 활동을 해왔다. 그러다 2020년 코로나-19 바이러스가 확산하면서 배드민턴 자원봉사 활동이 중단되어 동호회원은 물론 한화 자원봉사단도 많은 아쉬움을 갖고 있었다.

 

하지만 올해 코로나-19 바이러스 관련 정부 방역 지침이 완화하면서 코로나19 발병 이후 26개월 만에 자원봉사 활동이 재개된 것이다.

 

이날 한화 관계자는 우리의 작은 노력이 스마일배드민턴동호회 회원들에게 큰 힘이 됐으면 좋겠습니다.”고 말했다. 안재현 회장은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우리 회원들을 위해 자원봉사 활동을 계속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고 대답했다.

 

스마일배드민턴동호회는 한화,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후원과 충청남도장애인체육회, 아산시장애인체육회의 재정후원으로 운영하고 있다.

 

스마일배드민턴동호회는 장애인 및 장애인 가족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배드민턴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즐거움을 나누며 장애인이 행복하게 운동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스마일배드민턴동호회에 참여를 원하는 장애인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여가스포츠지원팀장 최용윤에게 문의(041-545-7727, 7710)하면 된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