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장애인체육회

전체메뉴

대메뉴

아산시장애인당구협회, 대회 우승한 안희철 선수에게 '깜짝 체육지원금'전달

2022.06.05 16:50:05



아산시장애인당구협회(회장 김순고)는 지난 3일 아산장애인국민체육센터에서 당구협회, 장애인체육회 관계자, 당구협회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안희철 선수의 대회 우승 축하와 체육지원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4일 협회에 따르면 안희철 선수는 대한장애인당구협회 주최, 울산시장애인당구협회 주관으로 지난 521일부터 22일까지 울산 동구 전하체육센터에서 개최된 ‘2022 울산광역시 전국 어울림 당구대회에 출전해 BIS(스탠딩) 3쿠션 남자부 개인전 부문에서 우승하며 금메달를 거머줬다.

  

김순고 회장은 "늘 꾸준한 모습으로 아산의 장애인 당구선수들에게 귀감이 되어주는 안희철 선수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이 자리를 마련했다"면서 "오늘을 계기로 아산의 장애인당구협회선수들이 지역사회 소속감 및 자긍심을 갖고 운동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아산시장애인체육회 김경태 사무국장은 "아산시장애인당구협회의 전폭적인 지지와 안희철 선수의 멋진 노력이 빛을 발한 것"이라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더불어 "당구를 비롯해 다방면의 장애인스포츠 종목에서 아산시 선수단이 대성할 수 있도록 아산시장애인체육회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며 훈훈한 결의를 다졌다.


[출처: 온아뉴스]

위로가기